시험의뢰 절차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최고 수준의 시험&연구 인력과 노하우
최상의 기술력이 겸비된 한국품질시험원 입니다.
시험의뢰 절차
> 고객센터 > 시험의뢰 절차

Document
  • 시험의뢰 절차
  • 시험성적서 재발행 절차
  • 시험의뢰 취소 절차
시험의뢰 절차
1. 시험의뢰 절차 안내
시험 분석에 대한 상담과 견적을 희망하시는 경우 시험의뢰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의뢰 내용을 자세히 작성하셔서 전자메일(kqti@kqti.co.kr) 또는
팩스(031-227-4291)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최초 신청 고객의 경우, 시험의뢰서와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보내 주십시오.
시험의뢰서에 기재된 내용을 토대로 의뢰 내용을 파악하고, 시료가 도착하면 접수처에서 접수 확인증을 발부합니다.
고객께서 접수 확인증에 기재된 시험 비용을 송금해 주시면 시험이 진행됩니다.
유해물질(RoHS, REACH 등) 규격 시험을 의뢰하실 경우에는 유해물질용 시험의뢰서(본 페이지 하단)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의뢰 내용을 작성하셔서 송부하여 주십시오.
2. 시험의뢰 절차 안내도
3. 분석 및 상담 문의
TEL
031-227-4280
FAX
031-227-4291
E-MAIL
kqti@kqti.co.kr
4.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
TEL
070-4290-5110
FAX
031-227-4291
E-MAIL
kqti@kqti.co.kr
시험성적서 재발행 절차
1. 시험성적서 재발행 신청 안내
시험성적서 재발행 신청서는 이미 발행된 시험성적서의 재발행 및 영문성적서를 발급 받고자 하실 때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당사 오기(시험의뢰서 기준)로 인한 시험성적서 재발행 시에는 원본이 회수되어야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요청 또는 당사 자체에서 발행된 시험성적서를 재발행할 경우, 시료명, 시험결과, 의뢰 내역 (회사명, 의뢰일자, 시험성적서 발급일 등) 및
시험결과 등의 수정은 일체 불가합니다.
고객 요청의 경우, 재발행 비용(비용문의 시 견적서 발송)이 청구되며, 입금이 확인되면 시험성적서를 발송합니다.
- 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내용을 토대로 관련 연구원이 재발행 내역을 파악한 후 재발행을 진행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팩스(031-227-4291)전자메일(kqti@kqti.co.kr)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2. 시험성적서 재발행 절차 안내도
3.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
TEL
070-4290-5110
FAX
031-227-4291
E-MAIL
kqti@kqti.co.kr
시험의뢰 취소 절차
1. 시험의뢰 취소 절차 안내
시험의뢰 취소 요청서는 접수확인증을 수령 하신 후 24시간 이내에 취소 신청에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신청인이 납부한 수수료는 환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신청인이 접수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문서로 시험 의뢰를 철회하는 경우, 기 소요된 비용을 정산, 공제하고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됩니다.
그리고, 당사 사정에 의해 시험 분석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환불하여 드립니다.
시험의뢰 취소 요청서 양식에 기재된 내용을 토대로 담당 연구원이 시험 취소를 진행합니다.
아래 요청서를 작성하신 후 팩스(031-227-4291)전자메일(kqti@kqti.co.kr)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3. 세금계산서 관련 문의
TEL
070-4290-5110
FAX
031-227-4291
E-MAIL
kqti@kqti.co.kr

상호 : 한국품질시험원      우편번호 : 16642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로 132번길 33, 1004호 (고색동, 수원휴먼스카이밸리)

대표번호 : 031-227-4280      팩스번호 : 031-227-4291      이메일 : kqti@kqti.co.kr      성적서 위변조 확인 : 031-227-4280

COPYRIGHT ©한국품질시험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