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험 분석에 대한 상담과 견적을 희망하시는 경우 시험의뢰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의뢰 내용을 자세히 작성하셔서 전자메일(kqti@kqti.co.kr) 또는
팩스(031-227-4291)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최초 신청 고객의 경우, 시험의뢰서와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보내 주십시오. ✔ 시험의뢰서에 기재된 내용을 토대로 의뢰 내용을 파악하고, 시료가 도착하면 접수처에서 접수 확인증을 발부합니다. ✔ 고객께서 접수 확인증에 기재된 시험 비용을 송금해 주시면 시험이 진행됩니다. ✔ 유해물질(RoHS, REACH 등) 규격 시험을 의뢰하실 경우에는 유해물질용 시험의뢰서(본 페이지 하단)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의뢰 내용을 작성하셔서 송부하여 주십시오.
시험성적서 재발행 신청서는 이미 발행된 시험성적서의 재발행 및 영문성적서를 발급 받고자 하실 때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 당사 오기(시험의뢰서 기준)로 인한 시험성적서 재발행 시에는 원본이 회수되어야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요청 또는 당사 자체에서 발행된 시험성적서를 재발행할 경우, 시료명, 시험결과, 의뢰 내역 (회사명, 의뢰일자, 시험성적서 발급일 등) 및 시험결과 등의 수정은 일체 불가합니다. ✔ 고객 요청의 경우, 재발행 비용(비용문의 시 견적서 발송)이 청구되며, 입금이 확인되면 시험성적서를 발송합니다.
- 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내용을 토대로 관련 연구원이 재발행 내역을 파악한 후 재발행을 진행합니다.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팩스(031-227-4291)나 전자메일(kqti@kqti.co.kr)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시험의뢰 취소 요청서는 접수확인증을 수령 하신 후 24시간 이내에 취소 신청에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 신청인이 납부한 수수료는 환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신청인이 접수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문서로 시험 의뢰를 철회하는 경우, 기 소요된 비용을 정산, 공제하고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됩니다.
그리고, 당사 사정에 의해 시험 분석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시험의뢰 취소 요청서 양식에 기재된 내용을 토대로 담당 연구원이 시험 취소를 진행합니다. ✔ 아래 요청서를 작성하신 후 팩스(031-227-4291)나 전자메일(kqti@kqti.co.kr)로 접수하시면 됩니다.